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테일러메이드는 1일 자사 용품을 사용하는 만 20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챌린지 시즌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오후 7시에는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이정웅 프로가, 21일 오후 7시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소속 유현주 프로가 출전한다.
예선 회차 별 70명을 추첨해 테일러메이드 모자와 티 박스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테일러메이드는 1일 자사 용품을 사용하는 만 20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챌린지 시즌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골프존 스크린에서 참가할 수 있는 이 대회는 두 차례 예선을 거쳐 본선을 치른다. 오는 14일 오후 7시에는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이정웅 프로가, 21일 오후 7시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소속 유현주 프로가 출전한다.
본선 진출권은 예선 1·2차에서 남자 20명, 여자 10명씩 준다. 남녀부 1위는 스텔스 드라이버, 2위는 스텔스 우드, 3위는 스텔스 레스큐 유틸리티, 4∼30위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볼 한 더즌을 시상한다. 예선 회차 별 70명을 추첨해 테일러메이드 모자와 티 박스를 선물한다.
결선 대회는 오는 12월 9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해원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선동성 정치적 주장을 해선 안된다는 장관부터 파면해야”
- “형체의 70%밖에 안보이는데…어떻게 아들 죽음 받아들입니까”
- 미국인 20대 여성 희생자는 연방의원 조카...“신이 주신 선물이었다”
- [단독]日 출격 미 해병대용 F-35B 4대 군산기지 전개…한국기지 첫 착륙
- ‘검은 리본’ 고민정 “책임있는 당국자 누구 하나 사과하는 사람 없어” 비판
- 이태원 참사 속…방송가 ‘핼러윈 흔적 지우기’ 총력
- 외국인 중 가장 많은 5명 희생된 이란, “한국 정부 관리 부실”
- 역대 최고 성적 냈는데…이영표 강원FC 대표이사 재계약 불발
- 尹 퇴진 주장 ‘촛불행동’, “이태원 참사 촛불집회” 예고…“광화문 광장 신청”
- 침묵 깬 이준석 “시간 이틀 전 되돌릴 수 없어 안타까워”...자동 무정차·스피커 설치·경찰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