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우주최강쇼’ 티켓 오픈 일정 연기 “희생자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시그니처 기부쇼 '우주최강쇼' 티켓 예매 일정을 연기했다.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와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지난 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 티켓 오픈 일정을 8일 오후 8시로 연기합니다"고 알렸다.
이는 지난 달 29일 발생한 이태원 압사 참사에 의한 국가 애도 기간 내 행사 자제와,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에 동참하기 위함이다.
'우주최강쇼' 티켓 예매는 당초 1일 오후 8시 오픈 될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이 시그니처 기부쇼 ‘우주최강쇼’ 티켓 예매 일정을 연기했다.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와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지난 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 티켓 오픈 일정을 8일 오후 8시로 연기합니다”고 알렸다.
이어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빌며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아울러 부상자분들과 사고 현장을 목도하신 분들의 조속한 회복을 빕니다”라고 애도했다.
이는 지난 달 29일 발생한 이태원 압사 참사에 의한 국가 애도 기간 내 행사 자제와,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에 동참하기 위함이다.
‘우주최강쇼’ 티켓 예매는 당초 1일 오후 8시 오픈 될 예정이었다.
한편 윤희근 경찰청장은 1일 언론 브리핑을 열고 “이번 사건의 진상을 명확히 밝히고 책임을 규명하기 위해 모든 부분에 대해 예외 없이 강도 높은 감찰과 수사를 신속하고 엄밀하게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