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측 "RM, 솔로 앨범 발매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RM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 관계자는 본지에 "RM이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현재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RM에 앞서 멤버 제이홉 진이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RM은 제이홉 진에 이어 세 번째로 솔로 데뷔를 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RM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 관계자는 본지에 "RM이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현재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RM에 앞서 멤버 제이홉 진이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이홉은 지난 7월 발매한 솔로 정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고 진은 지난 10월 선보인 솔로 싱글 앨범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RM은 제이홉 진에 이어 세 번째로 솔로 데뷔를 하게 됐다.
RM이 예능 출연도 예고한 만큼 그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올겨울 방송 예정인 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 - 알쓸인잡' 측은 최근 RM의 MC 발탁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빅히트뮤직은 지난달 17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병역 의무 이행 계획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멤버 진은 이달 말 입영 연기 취소를 신청하고 이후 병무청의 입영 관련 절차를 따르게 되며 다른 멤버들도 각자의 계획에 따라 순차적으로 병영을 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각 멤버의 병역 이행 계획에 따라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현장에 있었다…잊지 못할 상처" ('철파엠')
- "사람 바보 만들고 있다", 한혜진 분노케 한 남친의 사연 ('연참3')
- 청주 콘서트 취소한 백지영 "많이 슬퍼... 죄송한 마음"
- 남궁민, 이태원 참사 애도 "마음이 너무나 무겁습니다"
- '1박2일' 제작진, 핼러윈 콘셉트 방송분 일부 편집
- 결혼 앞둔 최성국 "여친 위해 자궁경부암 예방 주사 접종"
- 박보연 측, 아스트로 라키와 열애설 부인 "좋은 동료 사이"
- 김현철, 13세 연하 아내 향한 애정 "더 예쁜 사람 본 적 없어" ('닥터M')
- [뷰티줌] '깻잎 머리'의 부활... Y2K 품은 헤어 트렌드
- 친한 동료 VS 알아가는 단계…아스트로 라키·박보연, 열애설에 엇갈린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