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걸음 기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저축은행은 아동학대예방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걸음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걸음 기부는 11월 한 달간 JT저축은행 전 임직원의 걸음 수를 측정 집계해 걸음 거리만큼 회사에서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후원금을 추가로 적립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JT저축은행은 아동학대예방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걸음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걸음 기부는 11월 한 달간 JT저축은행 전 임직원의 걸음 수를 측정 집계해 걸음 거리만큼 회사에서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후원금을 추가로 적립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직원 1인당 100㎞의 걸음 수를 목표로, 전체 임직원이 기부한 걸음의 거리가 늘어날수록 후원금도 늘어난다.
이번에 적립되는 걸음 기부금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제2회 아동학대예방캠페인 고객 참여 기부금과 합산돼 학대 받는 아동의 심리 치료와 아동학대예방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경기도거점아동보호기관에 전달된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제기되는 아동학대 범죄 예방을 위한 대국민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면서 전사적인 차원에서 함께 동참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문제 해결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이어갈 것”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이달말까지 제 2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는 JT저축은행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식 계정을 방문해 아동학대예방캠페인 관련 컨텐츠를 클릭한 후 페이스북에는 좋아요를, 댓글과 블로그에는 공감과 댓글을 남기고 해당 컨텐츠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가 많아질수록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후원 규모가 늘어나며, 참여자는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인스탁스 미니90블랙, BHC 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생존자입니다"…다리 전체 피멍 든 사진 공개
- “친구 죽어가는데 춤추고 노래하더라”…눈물 터트린 20대 호주인의 분노
- 토끼 머리띠 男이 밀었다?...범인 지목된 남성 "나 아냐, 마녀사냥"
- “옷 찢긴 언니에 맨투맨 입혀주신 분 찾아요”…이태원 은인 찾아나선 동생
- “사람 죽고 있어요, 제발” 경찰관의 처절한 외침…“눈물 난다”
- “박병화 오는 줄 알았으면 절대 방 안내줬다” 원룸 주인 분노…화성시장 “강력 저지”
- 쓸 수 있는 자동심장충격기 2대 뿐이었다..."꼭 필요할 땐 못 쓴다" [이태원 참사]
- '프듀2'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숨져…24세
- “살려 달라” 딸 문자에 이태원 달려간 父, 이들 구해준 젊은 커플
- “SNS 접겠다”던 조국, 26일만에 올린 사진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