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이성민x남주혁, 예측불허 동행 계속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멤버'가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한 장면들을 담은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여기에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보여준 필주와 인규가 서로를 마주하는 스틸들은 프레디와 제이슨으로, 특별한 케미를 보여줬던 초반부터 위험한 복수의 여정에 오른 순간, 그리고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감동의 순간까지 '리멤버'가 선사할 깊은 여운과 울림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리멤버'가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한 장면들을 담은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개봉된 영화 '리멤버'(감독 이일형·제작 영화사 월광)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이성민)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남주혁)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필생의 복수를 이루기 위한 필주와 그의 복수에 동행하게 된 절친 인규의 모습, 그리고 60여 년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두 사람의 끈끈한 케미 등 영화 속 다양한 순간들을 포착해 눈길을 모은다.
60여 년 전 친일파들에게 가족을 모두 잃은 ‘필주’가 그의 원수인 김치덕(박근형) 장군을 향해 총구를 겨눈 스틸은 강렬한 인상과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필주가 도로 한복판에 망연자실 서 있는 모습은 기억을 잃어가고 있는 뇌종양 말기 알츠하이머 환자인 그의 핸디캡을 떠올리게 하며 오래전부터 계획해 온 필생의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는 상반되게, 패밀리 레스토랑 근무 복장으로 산타 모자와 수염을 들고 있는 장난스런 모습과 복잡한 표정으로 필주와 둘만의 핸드쉐이크 인사를 하는 인규의 모습은 필주의 복수에 동행하면서 점차 그를 이해해가는 인규의 감정 변화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킨다. 여기에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보여준 필주와 인규가 서로를 마주하는 스틸들은 프레디와 제이슨으로, 특별한 케미를 보여줬던 초반부터 위험한 복수의 여정에 오른 순간, 그리고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감동의 순간까지 '리멤버'가 선사할 깊은 여운과 울림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처럼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한 장면들을 담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리멤버'는 꾸준한 호평과 입소문을 일으키며, 극장에서 꼭 봐야 하는 필람 영화로 등극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리멤버']
리멤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