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안마의자 최대 30% 할인
바디프랜드가 국내 최대 쇼핑 주간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를 맞아 안마의자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매년 11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업계가 동시에 대규모로 참여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선택할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쇼핑 행사다. 올해는 11월 1일부터 15 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를 기념해 행사 기간 전후로 프로모션 기간을 확대해 10월 17일부터 11월 30 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할인 대상 품목은 XD-FLEX(플렉스) 마사지 모듈로 부드러운 안마 감을 제공하는 ‘파라오2 블랙 에디션’과 냉·온풍 시스템이 적용된 ‘파라오 2 쿨’ ,스테디셀러 ‘더팬텀’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3.0’ 등 안마의자 10종이다.
할인 혜택은 최대 30%로, 전국 130곳의 직영 전시장과 46곳의 백화점 직영 매장을 포함한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제휴 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 해당된다. 자세한 제품별 할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위축된 소비 심리를 개선하고 국내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에 일조하고자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