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과 싸운 이유 “딸 태리 상담 받기로 결정”(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와 남편 문재완이 딸 태리에 대해 말했다.
이지혜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남편 문재완과 태리 양에 대해 이야기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지혜가 "태리(첫째 딸) 어떡하지"고 말하자 문재완은 "(우리가)태리한테 사랑을 쏟아붓고 있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인데 가끔씩 소리를 지르는 게 요즘 우리의 고민"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지혜와 남편 문재완이 딸 태리에 대해 말했다.
이지혜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남편 문재완과 태리 양에 대해 이야기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문재완이 "살이 좀 빠졌다. 요새 운동을 많이 하니 와이프가 날 대하는 시선이 따뜻해졌다"고 하자 이지혜는 "그러기엔 방금 우리 너무 싸웠다"고 폭로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이지혜는 "아이들 문제 등으로 남편과 티격태격했다. 화해가 돼서 이렇게 밥을 먹으러 왔다"고 입을 열었다. 이지혜가 "태리(첫째 딸) 어떡하지"고 말하자 문재완은 "(우리가)태리한테 사랑을 쏟아붓고 있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인데 가끔씩 소리를 지르는 게 요즘 우리의 고민"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기들은 다 그럴 수 있는데, 다른 애들도 다 이렇고 우리 태리도 같은 과정을 겪는 건지, 아니면 우리 태리가 약간 조금 더 그런 부분이 있는 건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이지혜는 "기질상 질투가 많은데 둘째 엘리가 태어났고 여러 상황이 아이에게 큰 충격이었는지, 부모로서 잘할 수 있는 방향을 찾아야 해서 상담을 받기로 했다. 공유할 수 있는 어려움이니 나중에 공유해드리겠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지혜는 "잘 될 거다, 잘 키울 거다"라며 태리에 대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故 함중아, 오늘(1일) 사망 3주기…‘풍문으로 들었소’ 원곡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마누라+자식 빼고 다 바꿔라” 함소원, 부동산 5채 보유 재산 쌓은 방법
- 10기 정숙 “내가 짝퉁이든 진짜든 피해줬나” 50억 재산 관심 그만 ‘분노’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연참3’ 절친과 남친의 적반하장 만남, 한혜진 분노
- 유튜버 하늘,남편 275억 불법 도박 의혹까지 “내 얘기는 믿어주지 않아”
- 라키는 인정했는데…박보연, 열애 부인 후 묵묵부답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