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채린, '슈룹'서 김혜수 아역 완벽 연기…강렬한 임팩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체리블렛의 멤버 채린이 '슈룹'에서 짧은 등장에도 큰 임팩트를 남겼다.
채린은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주인공 화령(김혜수 분)의 20년 전 과거 시절을 연기한다.
화령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는 채린의 등장은 극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30일 방영된 '슈룹' 6회에서는 중전 화령과 대비(김해숙 분)의 갈등이 점점 깊어지는 와중에 화령의 과거 모습이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체리블렛의 멤버 채린이 ‘슈룹’에서 짧은 등장에도 큰 임팩트를 남겼다.
채린은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주인공 화령(김혜수 분)의 20년 전 과거 시절을 연기한다. 화령은 극 전반을 이끌어가는 인물인 만큼 방영 내내 화령의 서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화령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는 채린의 등장은 극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30일 방영된 ‘슈룹’ 6회에서는 중전 화령과 대비(김해숙 분)의 갈등이 점점 깊어지는 와중에 화령의 과거 모습이 나타났다. 20년 전 화령은 윤왕후(서이숙 분)를 보고 한걸음에 달려가며 둘도 없는 훈훈한 사이를 보여줬다. 이때 채린은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밝은 매력으로 화령의 과거 서사를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채린은 이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표정, 말투, 제스처에 섬세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세자빈 복식을 착용한 채린은 단정한 자태와 남다른 비주얼로 완벽한 한복핏을 완성한 것은 물론, 선하면서도 강인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세자빈의 기품 있는 모습을 그려냈다. 또 윤왕후를 부르며 달려갈 때는 사극에 어울리는 안정적인 톤으로 흔들림 없는 연기를 보여줬다.
한편, 채린이 출연하는 tvN ‘슈룹’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라키, ♥박보연과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 러셀 크로우, 27살 연하 여자친구와 비밀 결혼설 '솔솔'[할리웃톡]
- 유깻잎, 체중계 적힌 숫자 보니?...바람 불면 날아갈 듯한 몸무게
- 박애리♥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한 집 공개.. 팝핀현준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 (마이웨
- "살아있는 인형!"송혜교, 뱅헤어의 고혹적인 시크美 '자체발광'
- 함소원. 재산 공개 "보유 부동산 5채..서울 2개, 경기도 3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