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운동하고 싶은 여자’ 송하, 건강 미인의 정석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 크리에이터 송하가 남성잡지 맥심(MAXIM) 11월호를 장식했다.
4.7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송하는, 철인 3종 경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포츠 및 활동을 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송하의 이번 스포티 화보 촬영을 담당한 맥심 김한솔 에디터는, "송하 씨의 스포티하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가 맥심과 잘 어울릴 것"이라며 섭외 배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7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송하는, 철인 3종 경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포츠 및 활동을 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송하는 SBS 예능 ‘검은양 게임’에 김나정과 함께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각종 강연 및 앰배서더 활동으로 건강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송하의 이번 스포티 화보 촬영을 담당한 맥심 김한솔 에디터는, “송하 씨의 스포티하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가 맥심과 잘 어울릴 것”이라며 섭외 배경을 밝혔다.
자전거와 러닝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룩으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송하는 평소의 건강하고 쾌활한 매력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촬영 전날, 철인 3종 경기를 하고 왔음에도 밝은 텐션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송하는 “맥심 정말 나오고 싶다. 이번 화보는 내 평소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익숙한 콘셉트로 촬영해서 사진이 예쁘게 나온 거 같다”며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사진=맥심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구♥유향곤 이혼에 반전 “19년째 동거 中” 왜?
- ‘24세 연하♥’ 최성국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맞아” (옥문아)
- 한혜진 “절친과 남친, 나 없이 만나? 바보 만들고 있다” 분노 (연참3)
- 먹으면 토하는 4살, “잘못된 훈육탓, 고문 같았을 것” (우아달 리턴즈)[TV종합]
- 이태원 압사 참사 목격한 윤홍빈 “경찰 아예 없어, 혼돈+무질서” [전문]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자고 일어나면…” 이경규 건강 상태에 서러움+울분 (경이로운 습관)
-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징역 1.5년+‘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종합]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