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측정 거부·경찰 폭행' 노엘, 석방 3주 만에 SNS 재개...댓글은 '차단'

이게은 2022. 11. 1.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장용준)이 석방 약 3주 만에 SNS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 노엘은 "속상해"라는 글과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고 당시 노엘은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에 불응하고 경찰관의 머리를 두 차례 들이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노엘은 2017년 데뷔,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하며 주목받았지만 연이은 잡음에 휘말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장용준)이 석방 약 3주 만에 SNS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 노엘은 "속상해"라는 글과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했다. 머리를 감싼 채 어떤 고민에 잠긴 듯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댓글은 남길 수 없도록 막아놨다. 노엘은 또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도 연달아 게재하며 일상을 활발히 공유했다.

노엘은 지난해 9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무면허 상태로 벤츠 승용차를 몰다 접촉사고를 실형을 선고받았다. 사고 당시 노엘은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에 불응하고 경찰관의 머리를 두 차례 들이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1·2심은 노엘의 혐의 대부분을 유죄로 인정, 징역 1년을 선고했다. 다만 상해 혐의에 대해서는 경찰관의 부상이 경미해 무죄로 판단했다.

지난해 10월 구속된 이후 구금 기간 1년을 채운 노엘은 지난달 9일 석방됐다. 형기를 마친 것으로 간주돼 더 이상 복역할 일은 없다.

한편 노엘은 2017년 데뷔,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하며 주목받았지만 연이은 잡음에 휘말렸다. 데뷔 초부터 학폭, 성매매 시도 의혹 등이 나와 구설에 올랐다. 2019년에는 음주 운전으로 적발돼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확정받았다. 당시 사고 이후 지인 A씨를 불러 운전자를 바꿔치기하려한 정황도 드러나 더욱 큰 비난을 받았으며, 지난해 4월에는 행인의 가슴을 손으로 밀치고 욕설을 날려 폭행 혐의로 송치됐다.

joyjoy9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