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티, '한화컨버전스'로 사명 변경…김창연 신임 대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너지 자회사 ㈜에스아이티가 사명을 '한화컨버전스'로 변경했다.
이와 함께 신임 대표이사에는 김창연 한화에너지 지주부문 재무기획팀장을 선임했다.
이와 함께 김창연 한화에너지 지주부문 재무기획팀장을 1일자로 한화컨버전스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한화에너지 자회사 ㈜에스아이티가 사명을 '한화컨버전스'로 변경했다. 이와 함께 신임 대표이사에는 김창연 한화에너지 지주부문 재무기획팀장을 선임했다.
한화컨버전스는 1일 "신규 사명은 디지털 역량에 기반한 산업 간 융합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글로벌 그린에너지 & 팩토리솔루션 리더'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한화컨버전스는 축적된 디지털 기술과 에너지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그린에너지플랫폼사업을 추진중이다. VPP 기반 전력거래사업과 글로벌 O&M 사업을 중심으로 ▲RE100 이행 솔루션 ▲재생에너지 전력거래 ▲글로벌 O&M 등 재생에너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김창연 한화에너지 지주부문 재무기획팀장을 1일자로 한화컨버전스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 김 신임 대표이사는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GES(그린에너지솔루션)사업 관련 주요 보직을 역임하는 등 에너지 분야 전문가로 손꼽힌다.
김창연 한화컨버전스 신임 대표이사는 "사명 변경을 계기로 '기술에 가치를 더해 내일의 꿈을 실현하겠다'는 미션을 실천하겠다"며 "자사가 보유한 대규모 데이터 처리 기술과 감시·제어, 시스템 통합 역량을 바탕으로 팩토리솔루션과 그린에너지 분야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우조선해양 인수자금 1조원 자체 충당"
- [컨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누리호 고도화사업, 11월 중 본계약 체결 예정"
- [컨콜 종합]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방산 수출 실적 4분기부터 반영"
- 한화건설, '포레나 대전학하' 견본주택 오픈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