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천, 이태원 참사에 분노 "책임회피 협잡꾼들 큰 벌 내려지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기천이 이태원 참사에 분노했다.
지난달 29일 이태원 압사 참사로 300명이 넘는 사상자가 나왔다.
이태원 참사가 안전대책 등이 미흡해 발생했다는 지적이 나왔지만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이태원 참사 브리핑에서 "경찰 소방 인력을 미리 배치함으로써 해결될 문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발언해 책임을 회피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기천이 이태원 참사에 분노했다.
김기천은 지난달 31일 "무능하고 무책임하고 뻔뻔한 사람 같지 않은 자들 때문에 밤에 잠이 안 오고 소화가 안 돼 속이 답답해 견디기 힘들다"라고 토로했다. 이는 이태원 참사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김기천은 "애도를 강제 강요하지 마라", "변명과 책임 회피만 하는 협잡꾼들에게 큰 벌이 내려지길 바란다"고 분노했다.
지난달 29일 이태원 압사 참사로 300명이 넘는 사상자가 나왔다. 이에 정부는 오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이태원 참사가 안전대책 등이 미흡해 발생했다는 지적이 나왔지만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이태원 참사 브리핑에서 "경찰 소방 인력을 미리 배치함으로써 해결될 문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발언해 책임을 회피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