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브랜드명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르노코리아)의 자동차 할부금융사인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브랜드명을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월 프랑스 본사인 'RCI뱅크앤서비스'가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브랜드명을 변경함에 따라 한국 지사의 브랜드명이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에서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변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본사 브랜드명 변경에 따라 한국 지사도 반영
[더팩트 | 김태환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르노코리아)의 자동차 할부금융사인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브랜드명을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월 프랑스 본사인 'RCI뱅크앤서비스'가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브랜드명을 변경함에 따라 한국 지사의 브랜드명이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에서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변경된다.
프랑스 본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는 르노자동차그룹의 자동차금융 전문 자회사로 전 세계 400만 명 이상의 르노, 닛산, 미쓰비시 고객들에게 모빌리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는 새로운 브랜드명과 함께 르노코리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또 고객들이 보다 친환경 모빌리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와 유연한 디지털 경험 등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알렉스 쥬르킨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 대표는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모빌리티 관련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며 "지난 100년 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통합 모빌리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thi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야 ,'이태원 참사 수습 우선' 한목소리…협치는 동상이몽?
- 野 '이태원 참사' 역풍 차단...'정치 공세' 올스톱
- '이태원 참사 발언' 이상민 "국민 염려하실 수 있어 유감"
- "젊은 조두순이 이웃사촌"…'발발이 박병화' 화성 원룸가 주민 '날벼락'
- '이태원 참사' 가짜뉴스 선동…수습 나선 與 '촉각'
- 김의겸이 쏘아올린 '尹·한동훈 술자리'…'역풍' 걱정도
- '리멤버', 슈퍼카 탄 노인의 강렬한 친일 복수극 [TF씨네리뷰]
- 삼성-LG 전장사업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수익구조 개편 '속도'
- "참사는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흐느끼는 합동분향소
- 바디프랜드 사업부진 지속…한앤브라더스 '섣부른' 판단 독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