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신곡 ‘빅토리’ 콘텐츠 공개 연기…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키드(NEWKIDD)가 스페셜 앨범 관련 일정을 연기했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예정된 뉴키드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빅토리(VICTORY)'의 사전 프로모션과 콘텐츠 공개 일정을 국가 애도 기간 이후로 연기할 계획"이라고 11월 1일 밝혔다.
이어 "뉴키드의 '빅토리'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갑작스러운 사고의 피해자와 유가족에 깊은 애도와 위로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뉴키드(NEWKIDD)가 스페셜 앨범 관련 일정을 연기했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예정된 뉴키드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빅토리(VICTORY)’의 사전 프로모션과 콘텐츠 공개 일정을 국가 애도 기간 이후로 연기할 계획”이라고 11월 1일 밝혔다.
이어 “뉴키드의 ‘빅토리’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갑작스러운 사고의 피해자와 유가족에 깊은 애도와 위로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정숙 “내가 짝퉁이든 진짜든 피해줬나” 50억 재산 관심 그만 ‘분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마누라+자식 빼고 다 바꿔라” 함소원, 부동산 5채 보유 재산 쌓은 방법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연참3’ 절친과 남친의 적반하장 만남, 한혜진 분노
- 유튜버 하늘,남편 275억 불법 도박 의혹까지 “내 얘기는 믿어주지 않아”
- 라키는 인정했는데…박보연, 열애 부인 후 묵묵부답 왜?
- ‘이태원 참사 사망’ 故이지한, 1일 발인 “마지막 길 따뜻하게 배웅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