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넣고 햅쌀도 받고”···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고객 대상 햅쌀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오일뱅크가 11월 한달간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전국 2600여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해당 이벤트를 실시한다.
햅쌀 포장지 뒷면 QR코드를 스캔해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추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햅쌀드림 이벤트는 2006년부터 17년째 진행되고 있는 현대오일뱅크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오일뱅크가 11월 한달간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전국 2600여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해당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전국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충전소에서 4만원 이상(충전소는 2만원)을 주유하고 보너스카드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여부는 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충남 서산 간척지에서 생산된 햅쌀 700g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햅쌀 당첨자 중 1500명을 추첨해 주유권 3만원권(500명)과 주유권 1만원권(1000명)을 제공하는 추가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햅쌀 포장지 뒷면 QR코드를 스캔해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추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햅쌀드림 이벤트는 2006년부터 17년째 진행되고 있는 현대오일뱅크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벤트용 햅쌀 구매 외에도 매년 10억원 규모의 지역쌀을 구매해 충남도 15개 시·군의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양지윤 기자 ya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압사ㄴㄴ즐겁게 놀자'…'이태원 참사' 뒤 클럽 전광판 논란
- '눈앞서 죽어가는 사람들…머리 떠나지 않아' 한 경찰관의 슬픔
- '한동훈 아냐? 이 XXX야'…조문 온 한 장관에 욕한 시민, 왜
- 편도 '밥맛' 일품으로 만든 30억 쏟은 '비밀병기'는
- '만년2위' 삼성 갤탭의 ‘반격’···아이패드 철옹성 흔들리나
- '프듀101'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향년 24세
- [단독] 영화 '친절한 금자씨' 나온 그 아파트, 녹지공원으로 바뀐다
- 100명 밀면 무려 5t…힘 약한 여성 사망자 많았던 이유
- 한양대 유학생 아들 잃은 美 아빠 '수억번 찔린듯 아픔'
- 적나라한 영상·사진 유포에…'전국민 트라우마' 경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