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이태원 참사, 안타까운 일 일어나 많이 슬퍼"··· 콘서트 티켓 전액 환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며 오는 5일로 예정된 콘서트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1일 소속사 트라이어스는 "이태원 참사로 5일 진행 예정이었던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GO BAEK(고백)'의 첫 번째 지역 청주 공연을 취소한다"라며 "본 공연을 기다려 주셨던 관객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라고 알렸다.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고백(GO BAEK)' 청주 공연 예매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 등 각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 조치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지영이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며 오는 5일로 예정된 콘서트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1일 소속사 트라이어스는 “이태원 참사로 5일 진행 예정이었던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GO BAEK(고백)’의 첫 번째 지역 청주 공연을 취소한다”라며 “본 공연을 기다려 주셨던 관객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라고 알렸다. 이어 “사고 피해자분들과 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표한다”라고 이태원 참사 피해자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했다.
백지영 또한 소속사를 통해 “안타까운 일이 일어나 마음이 많이 슬프다, 피해자와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애도를 전한다”라며 “관객 여러분들께는 정말 죄송한 마음이지만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고백(GO BAEK)’ 청주 공연 예매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 등 각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 조치될 예정이다.
이지윤 인턴기자 leejy1811@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플릭스도 이태원 참사 애도…채수빈·민호 주연 '더 패뷸러스' 공개일 잠정 연기
- '이태원 참사 애도에 동참합니다'…패티김·용준형·첸 등 가요계, 앨범→행사 잠정 연기 [SE★이
- [전문] '프듀101'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 희생 '다정하고 밝고 순수했던 그가..'
- '기적 같은 조합'…'고속도로 가족' 라미란·정일우의 낯선 얼굴(종합) [SE★현장]
- [SE★현장] '故 채드윅 보스만 추모'…'블랙 팬서2', 더 강해진 문화적 영향력(종합)
- [인터뷰](영상) 서범준 '긴 호흡의 '현재는 아름다워', 성장하는 계기 됐죠'
- [인터뷰] '자백' 소지섭, 새로움을 갈망하는 배우의 결과물
- [인터뷰] '20주년' 노을, '지지 않는 노을' 증명한 시간(종합)
- [인터뷰] 노을 '음악만 잘한다고 가수 아냐…물의 일으키면 추억도 희석'
- [인터뷰] '완벽주의자' 조유리의 홀로서기 1년, 자체 평가 최고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