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13세 연상 아내와 뉴욕 데이트…손 꼭 잡고 [N해외연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54)이 13세 연상의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와 함께 핼러윈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0월3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핼러윈 데이에 뉴욕 거리를 산책하는 휴 잭맨 부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캐주얼한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편안한 모습으로 집 밖을 나섰다.
한편 휴 잭맨은 지난 1996년 6월 배우 겸 영화제작자인 데보라 리 퍼니스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54)이 13세 연상의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와 함께 핼러윈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0월3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핼러윈 데이에 뉴욕 거리를 산책하는 휴 잭맨 부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캐주얼한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편안한 모습으로 집 밖을 나섰다. 반려견과 산책을 하며 대화를 주고 받는 두 사람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한편 휴 잭맨은 지난 1996년 6월 배우 겸 영화제작자인 데보라 리 퍼니스와 결혼했다. 이후 2000년 5월 아들 오스카 맥시밀리안을, 같은 해 7월에는 딸 에바를 공개 입양했다.
휴 잭맨은 그의 대표 캐릭터인 울버린으로 '데드풀' 시리즈 3편 출연을 앞두고 있다. '데드풀3'는 디즈니가 20세기폭스사를 인수하며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했고, 휴 잭맨도 출연해 데드풀 역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호흡을 맞춘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