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죽여줘', 1일부터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 원작, 전 세계 영화제 7관왕에 빛나는 '나를 죽여줘'가 1일부터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한다.
캐나다 극작가 브레드 프레이저의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킬 미 나우'는 성(性)과 장애, 안락사까지 쉽지 않은 주제를 아주 솔직하고 대범하게 풀어내는 동시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전 세계에 깊은 울림과 질문을 던지며 미국, 영국, 체코 등에서 성황리에 상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세계적인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 원작, 전 세계 영화제 7관왕에 빛나는 '나를 죽여줘'가 1일부터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한다.
배급사 트리플픽쳐스는 '나를 죽여줘'가 이날부터 극장 뿐 아니라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씨네폭스, KT skylif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상영된다고 밝혔다.
'나를 죽여줘'는 선천적 지체장애를 가진 아들 현재와 유명 작가였지만 아들을 위해 헌신하는 아버지 민석이 서로에게 특별한 보호자가 되어주는 휴먼 힐링 드라마. 캐나다 극작가 브레드 프레이저의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킬 미 나우'는 성(性)과 장애, 안락사까지 쉽지 않은 주제를 아주 솔직하고 대범하게 풀어내는 동시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전 세계에 깊은 울림과 질문을 던지며 미국, 영국, 체코 등에서 성황리에 상연됐다. 국내에서는 2016년, 2017년, 2019년까지 총 삼연이나 진행, 전 회차 기립박수를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잡은 화제의 작품으로 영화화 소식은 원작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최익환 감독을 필두로 장현성, 안승균, 이일화, 김국희, 양희준이 주연을 맡아 완성된 '나를 죽여줘'는 해외 영화제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각본상까지 주요상을 휩쓸며 7관왕을 차지해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나를 죽여줘'는 성(性)과 장애, 존엄사까지 한 영화에서 다루기 힘든 소재를 영화의 인물들을 통해 솔직하고 대범하면서도 사려 깊게 그려내 CGV실관람객 평점 97%를 기록 중이다.
선천적 장애를 가진 아들 현재가 성인이 되어가며 겪는 자연스러운 신체적 변화에서 오는 성(性)에 대해 고민하는 아버지 민석의 모습을 그려내며 불편하고 낯선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깊이로 전한 것. 또한 몸이 점점 굳어가는 후천적 장애를 가지게 된 아버지 민석이 자신의 삶을 선택하고 싶어 하는 존엄사 문제까지 전하며 현재 우리 사회가 가진 고민을 들여다보며 관객들의 아낌없는 극찬을 이끌어 내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