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인기에…GS25, 중량과 가격 낮춘 쁘띠 컵밥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중량과 가격을 낮춘 쁘띠 컵밥 콘셉트의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컵밥 2종 모두 중량은 200g 내외로 기존 도시락 메뉴의 중량 대비 절반 이하다.
'치킨마요 컵밥'은 달걀 볶음밥에 데리야키 소스로 버무린 치킨, 단무지, 마요네즈 소스를 넣어 완성된 메뉴다.
컵밥 2종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의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중량과 가격을 낮춘 쁘띠 컵밥 콘셉트의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컵밥 2종 모두 중량은 200g 내외로 기존 도시락 메뉴의 중량 대비 절반 이하다. 중량을 조절하며 가격 또한 낮춰 2300원으로 구성됐다.
‘치즈불고기컵밥’은 간장과 버터로 비벼 맛을 낸 밥 위에 돼지불고기와 치즈를 올려 낸 상품이다. ‘치킨마요 컵밥’은 달걀 볶음밥에 데리야키 소스로 버무린 치킨, 단무지, 마요네즈 소스를 넣어 완성된 메뉴다.
컵밥 2종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의 작품이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가 화제가 되는 것에 착안해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
GS25 관계자는 “부담 없는 아침 식사를 즐기려는 직장인,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추후 메뉴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