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전문 박람회 '가낳지모캣페어', 11월 일산 킨텍스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이 전문 박람회 케이캣페어가 '가낳지모캣페어'로 새단장을 하고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2022 가낳지모캣페어'는 △한국마즈(유) △이나바식품코리아 △마이베프 △퓨어비타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100개 사, 150개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가낳지모캣페어의 시그니처 행사인 '고양이집사능력시험'은 11월 19일 킨텍스 2층 회의실에서 별도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고양이 전문 박람회 케이캣페어가 ‘가낳지모캣페어’로 새단장을 하고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강아지를 함께 반려하는 참관객이라면 가낳지모캣페어 티켓으로 동시개최 행사 ‘케이펫페어’, ‘펫라이프쇼’, ‘펫가전쇼’와 반려동물을 위한 요리대회 ‘펫셰프코리아’까지 모든 전시장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가낳지모’를 통해 부스별 이벤트가 대폭 강화될 전망이다. 전시회 개최 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행사에 참가업체의 할인 이벤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2022 가낳지모캣페어는 고양이 반려인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불가하다.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며 입장 마감은 17시 30분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尹 정부, `영정사진 붙이지 마라?`…꼼수로 피해자 우롱"
- "애들 밥 한끼 먹여야"...'이태원 참사' 제사상에 경찰도 눈물
- 이태원 파출소 직원의 폭로…"기동대 지원 요청했지만 묵살"
- (영상) "사람 죽어요! 제발!" 24시간 고군분투한 영웅 경찰관
- 고민정 "'사과모드' 돌변 정부, 112신고 녹취록 언제부터 인지했을까"
- 울릉군 공습경보 발령에 주민들 "사이렌 소리 울려 깜짝"
- “그냥 한국을 너무 사랑했어요”… 이태원 러 희생자의 슬픈 마지막
- 출석만 해도 420만원 준다?…내년 정부 지원 인턴 프로그램 부실 ‘우려’
- 사형장서 장기기증한 살인범, 증오로 일관한 지존파[그해 오늘]
- 심민영 트라우마센터장 "참사 현장 접한 생존자들 PTSD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