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게임 고스트버스터즈, PS VR2-메타퀘스트2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드림즈가 개발 중인 '고스트버스터즈' 신작이 플레이스테이션 VR2와 메타 퀘스트2 기기를 지원한다고 게임스팟 등 외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플레이어는 고스트버스터즈의 상징적인 장비를 사용하거나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오브 더 고스트 로드'는 지난 4월 고스트버스터즈VR로 첫 공개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엔드림즈가 개발 중인 '고스트버스터즈' 신작이 플레이스테이션 VR2와 메타 퀘스트2 기기를 지원한다고 게임스팟 등 외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번 신작의 이름은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오브 더 고스트 로드(Ghostbusters: Rise of the Ghost Lord)'다. 이 게임의 퍼블리싱은 소니 픽쳐스 VR이 맡는다.
이용자는 유령을 없애기 위해 도시를 가로질러 샌프란시스코에서 고스트 버스터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별도 캠페인과 협동 플레이 즐길 수 있다. 최종 목표는 샌프란시스코를 파괴하는 유령 군주 등을 제압하는 것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플레이어는 고스트버스터즈의 상징적인 장비를 사용하거나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오브 더 고스트 로드'는 지난 4월 고스트버스터즈VR로 첫 공개된 바 있다. 이 게임의 출시는 내년이 목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타 퀘스트3, 내년 말 출시된다
- 메타, 고급형 VR 기기 메타퀘스트 프로 10월 25일 출시
- 코나미, 공포 게임 '사일런트힐2' 리메이크 버전 내놓는다
- 소니, 2023년 3월까지 PS VR2 200만대 생산 목표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