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 “아유미, 내가 본 신부 중 최고 아름다워” 결혼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유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채리나는 지난 10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절친 아유미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2살 연상 사업가와 지난 10월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아유미는 결혼식장에서 훈남 남편의 팔짱을 끼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유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채리나는 지난 10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절친 아유미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2살 연상 사업가와 지난 10월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아유미는 결혼식장에서 훈남 남편의 팔짱을 끼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유미의 인형 같은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채리나는 "너무 사랑하는 우리 윰. 내가 본 신부 중 최고로 아름다웠어. 행복하게 잘 살자! 딸 보내는 마음. 사랑해"라며 아유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아유미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남편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채리나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전혜빈 “내 딸 시집 보내는 마음” 아유미 결혼식에서 눈물
- ‘이태원 참사 사망’ 故이지한, 1일 발인 “마지막 길 따뜻하게 배웅해주길”
- 이현이, 천만원대 명품 시계 선물 받고 눈물…♥남편 “돈 좀 썼다”(홍빠빠TV)
- “내 착한 딸” 문성근, 박세영에 손찌검 폭행 두 얼굴 ‘섬뜩’ (제갈길)[결정적장면]
- 김희라, 암투병 사진 공개 “항암치료 한 번에 머리카락 다 빠져”(닥터M)
- 팝핀현준, ♥박애리에 첫눈에 반해 대시 “비보이라 주변서 결혼 반대”(마이웨이)[어제TV]
- 김현철, 제주도 집 공개 “정착 이유, 아내 공황장애 와”(닥터M)[결정적장면]
- 아스트로 라키♥박보연, 부인하더니 결국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 말 많던 ‘에덴2’ 더 벗는다고 해결될 문제 아니다 [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