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짝퉁하든 말든"…'자산 50억' 10기 정숙, 제대로 뿔났다

정빛 2022. 11. 1.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제가 님들한테 돈을 달라고 했느냐, 뭐라고 한 적도 없는 저에게 왜들 이러는지 원. 휴"라는 정숙은 "방송으로 본 걸 가지고 사람은 다 안다고 이야기하지 말라. 5박 6일 동안 어떻게 지내고 어떻게 촬영했고 어떻게 편집이 되었는지 모르시지 않느냐"라고 답답해했다.

정숙은 최근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 재력가로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정숙은 1일 긴 장문의 글로 악플에 대한 심경을 나타냈다.

"글재주가 없어서 그냥 적겠다"며 글을 시작한 정숙은 "제가 짝퉁(가품)이든 진짜든 그게 그리 중요한가? 제가 진짜 하면 님들한테 피해가 없고 짝퉁하면 님들한테 피해를 주나요?"라며 반문했다.

이어 "제가 뭘 하든 왜 이리도 말들이 많은지? 알지도 못하면서 왜 이리도 남 이야기 하는 걸 왜 그리 좋아하시는지? 50억 있으면 무조건 큰 가게 운영해야 되나? 작은 가게 하면 안 되느냐? 동네가 어디든 그게 중요한가?"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제가 편안하게 일하고 지낼 수 있는 곳이면 되는 거 아닌가? 사람을 그렇게 욕해서 본인들한테 얻는 게 도대체 무엇인가? 제가 과거 사진이든 현재 사진이든 갔다 왔으니 올리는 건데 안 간 걸 올리는 것도 아닌데 왜 이리도 그러는 건지 이해할수가 없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제가 님들한테 돈을 달라고 했느냐, 뭐라고 한 적도 없는 저에게 왜들 이러는지 원. 휴"라는 정숙은 "방송으로 본 걸 가지고 사람은 다 안다고 이야기하지 말라. 5박 6일 동안 어떻게 지내고 어떻게 촬영했고 어떻게 편집이 되었는지 모르시지 않느냐"라고 답답해했다.

또 "제가 돈 있는 척해서 님들에게 피해를 주었느냐. 보기 싫으면 안 보면 되지. 뭘 이래라 저래라하느냐. 싫으면 보지 말고 듣지도 말고 말 걸지도 말라"고 당부했다.

정숙은 "비싼 밥 먹고 그리 할 일들이 없느냐. 그런 님들은 뭘 그리 잘하고 있느냐. 남 탓하고 지적하기 전에 본인들 먼저. 휴. 오지랖도 적당히 해라. 욕하는 거 그만하시고 본인 일만 신경 쓰고 살라. 제가 돈이 있는지 없는지 보지도 않고 막 이야기 그만 좀 하고, 제발 철 좀 드시길 바란다"고 했다.

악플러들에게 "남의 눈에 눈물 나게 하면 본인들은 피눈물 흘린다. 악플도 적당히 해야지 저도 사람이다. 혼자 생각하고 혼자 판단하는 짓 유치한 짓 좀 그만해라. 남 씹을 시간 있으시면 다른 일이나 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한 정숙은 "아님 봉사활동이라도 하시던지, 가만히 있으니 사람을 아주"라며 말을 흐렸다.

마지막으로 "이제 더는 안 참겠다. 법적 조치 꼭 할 것이다. 제가 싫으면 보지 마라. 참견도 하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악플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정숙은 최근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 재력가로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에서 "대구 토박이다. 자산은 50억 정도. 대구에서 집 5채 보유 중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 출처=정숙 계정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