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어지지 않을만큼 끔찍한 상황"…고아라, 해외서 전한 먹먹한 메시지

조지영 2022. 11. 1. 08: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라가 이태원 참사를 향해 먹먹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끔찍한 상황과 사실에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한다. 이태원 참사"라는 글을 덧붙였다.

현재 미국 뉴욕 여행 중인 고아라는 해외에서 접한 이태원 참사 소식에 안타까움을 드러내면서 희생자와 유가족을 추모하는 메시지를 건넸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발생한 이태원 압사 참사와 관련해 오는 5일까지 국가 애도기간을 정하고 서울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고아라가 이태원 참사를 향해 먹먹한 마음을 전했다.

고아라는 지난달 31일 개인 계정을 통해 "마음 깊이 삼가 애도를 표한다"라는 글과 국화꽃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끔찍한 상황과 사실에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한다. 이태원 참사"라는 글을 덧붙였다.

현재 미국 뉴욕 여행 중인 고아라는 해외에서 접한 이태원 참사 소식에 안타까움을 드러내면서 희생자와 유가족을 추모하는 메시지를 건넸다.

한편, 지난 10월 29일 밤 10시께 약 10만명의 인파가 핼러윈 파티를 즐기기 위해 이태원에 몰리면서 대형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31일 오전 11시 기준 사망자 155명, 부상자 152명으로 집계됐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발생한 이태원 압사 참사와 관련해 오는 5일까지 국가 애도기간을 정하고 서울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