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두유, 약콩으로 생산한 두유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업회사법인 대학두유㈜는 강원도 평창과 정선에서 직접 재배한 약콩(쥐눈이콩)으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대학두유는 약 10만 평의 농지에 약콩을 1년간 정성스레 재배하여 두유 만들 콩을 11월 중순~12월 초 사이에 수확한다.
대학두유는 수확한 약콩으로 자사 대표제품인 '대학약콩 Original'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농업회사법인 대학두유㈜는 강원도 평창과 정선에서 직접 재배한 약콩(쥐눈이콩)으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대학두유는 수확한 약콩으로 자사 대표제품인 ‘대학약콩 Original’을 만들었다. 이 제품은 직접 재배한 NON-GMO(비유전자변형) 약콩을 껍질채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영양성분이 그대로 들어 있다. 여기에 콩에 부족한 칼슘을 더해 영양 밸런스를 맞췄으며, 설탕과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는 일절 넣지 않고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산 아카시아꿀을 첨가한 ‘대학약콩Honey’ △병아리콩분말로 단백질을 채운 ‘대학약콩Protein’ △프랑스산 고급 카카오분말을 첨가한 ‘대학약콩Cacao’까지 다양한 제품을 대학두유 본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해 직접 재배한 약콩 두유를 많은 사람에게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학두유 본사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구매제품에 랜덤으로 한 포를 증정하는 이벤트, 스토어찜을 통해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라우마에 빠진 대한민국…세월호 유족은 또 울었다
- 이준석 "무정차, 사람 판단 아닌 데이터 기반으로 운행해야"
- 용산구청장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핼러윈은 '현상'"
- "다친 딸 업고 1km 달렸다"…60대 아빠, 이태원 참사 증언
- 검찰, '무기징역' 이은해 직접살인 무죄에 불복 항소
- 삼풍백화점·세월호·이태원…트라우마는 끝나지 않는다
- 회원님 계정 일시 차단?…인스타그램 "원인 파악중"
- "머스크 인수한 트위터, 직원 25% 1차 해고 나선다"
- "두 집 살림하던 남편..임신 중일 때 다른 여자와 결혼식 올려"
- “일할 사람 없어 문 닫을 판”…빈 일자리, 8개월 연속 22만 개 넘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