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개며느리', 이태원 참사 애도하며 첫방송 연기·홍보 일정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 작가 안용진)가 첫 방송을 연기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개며느리'는 이태원 참사 애도 속에 당초 오는 11월10일 예정이었던 첫 방송과 제작발표회를 일주일 뒤인 17일로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며느리'는 명물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특별한 일상과 시어머니와의 남다른 고부관계를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첫방송 일정을 확정지었지만 대규모 사고에 따라 일정을 전면 변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 작가 안용진)가 첫 방송을 연기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개며느리'는 이태원 참사 애도 속에 당초 오는 11월10일 예정이었던 첫 방송과 제작발표회를 일주일 뒤인 17일로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프로그램을 앞두고 이번주 예정돼있던 티저 공개 등 관련 홍보 일정도 전면 취소했다.
'개며느리'는 명물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특별한 일상과 시어머니와의 남다른 고부관계를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첫방송 일정을 확정지었지만 대규모 사고에 따라 일정을 전면 변경했다. 제작진은 이태원 참사 사고 이후 긴급 회의를 거쳐 첫방송과 제작발표회를 연기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부는 대규모 참사와 관련, 오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하고 희생자에 대한 조의를 표하기로 했다.
[사진= 티캐스트 E채널 '개며느리']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케이 '이태원 참사' 루머에 "나 때문에? 말도 안 돼"(전문)
- 윤홍빈 "울면서 CPR 했지만 살리지 못 해"...이태원 참사 현장 증언
- [Y이슈] 연예계 팬미팅도 줄줄이 취소·연기… “이태원 참사 애도”
- 공정위, 티빙·시즌 합병 승인… 국내 최대 OTT 탄생
- 아스트로 라키, 박보연과 열애…"동료로 지내다 좋은 감정 생겨" (공식입장)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당시에도 '갑자기 김영선?'...윽박지르는 명태균 녹취도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