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조수미, 시한부 고두심 마음 노래한다…OST ‘민들레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이 내린 목소리' 조수미가 OST를 선보인다.
플렉스엠은 11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2 '민들레야'를 공개한다.
압도적인 스케일로 웅장함을 안기는 조수미와 대중음악의 선두주자 빨간 머리 앤이 함께한 '민들레야'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조수미는 각종 국내외 공연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도 '커튼콜'을 위해 스페인에서 직접 녹음까지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신이 내린 목소리' 조수미가 OST를 선보인다.
플렉스엠은 11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2 '민들레야'를 공개한다. 조수미가 가창에 참여했다.
'민들레야'는 극중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이 북에 두고 온 가족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동양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조수미의 독보적인 가창력이 더해졌다.
여기에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 금상 출신이자 슈퍼주니어의 려욱, 트와이스, 우주소녀, 이무진 등 케이팝 대표곡들을 만든 빨간머리앤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압도적인 스케일로 웅장함을 안기는 조수미와 대중음악의 선두주자 빨간 머리 앤이 함께한 '민들레야'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1986년 오페라 '리골레토'로 데뷔한 조수미는 동양인 최초로 국제 콩쿠르 6개 석권, 세계 5대 오페라 극장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동양인 최초의 프리마돈나이자 세계적인 소프라노다. 특히 조수미는 각종 국내외 공연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도 '커튼콜'을 위해 스페인에서 직접 녹음까지 진행했다.
'커튼콜'은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전혜빈 “내 딸 시집 보내는 마음” 아유미 결혼식에서 눈물
- ‘이태원 참사 사망’ 故이지한, 1일 발인 “마지막 길 따뜻하게 배웅해주길”
- 이현이, 천만원대 명품 시계 선물 받고 눈물…♥남편 “돈 좀 썼다”(홍빠빠TV)
- “내 착한 딸” 문성근, 박세영에 손찌검 폭행 두 얼굴 ‘섬뜩’ (제갈길)[결정적장면]
- 김희라, 암투병 사진 공개 “항암치료 한 번에 머리카락 다 빠져”(닥터M)
- 팝핀현준, ♥박애리에 첫눈에 반해 대시 “비보이라 주변서 결혼 반대”(마이웨이)[어제TV]
- 김현철, 제주도 집 공개 “정착 이유, 아내 공황장애 와”(닥터M)[결정적장면]
- 아스트로 라키♥박보연, 부인하더니 결국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 말 많던 ‘에덴2’ 더 벗는다고 해결될 문제 아니다 [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