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천하장사 백승일의 건강 식단

2022. 11. 1. 0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기적의 습관’ 오후 7시

TV조선은 1일 오후 7시 ‘기적의 습관’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선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씨름 선수 백승일이 아내 홍주와 함께 출연한다.

이날 부부는 함께 이삿짐 정리를 시작한다. 하지만 정리를 시작한 지 30초 만에 백승일이 피로를 호소하며 누워버리자 홍주의 잔소리 세례가 이어진다. 겨우겨우 가구를 몇 발짝 옮긴 백승일과 달리 홍주는 가뿐히 물건을 나르는 모습을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하장사 집안의 특별한 식사 메뉴가 공개된다. 홍주는 두부를 먹기 좋게 자른 뒤 한 차례 건조시키며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요리법이다”라고 전했다. 홍주의 요리법을 보고 칭찬을 건네는 닥터진은 “건조한 두부는 일반 두부보다 단백질과 마그네슘을 더 잘 섭취할 수 있다”며 “두부의 식물성 단백질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 혈관 노화를 늦추기도 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홍주와 반대로 돼지고기 먹는 것에 집중하는 백승일. 닥터진은 “적색육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져 당뇨 등의 위험이 올 수 있다”고 경고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