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이태원 참사 여파로 핼러윈 콘셉트 분량 편집 (전문)[공식]

손봉석 기자 2022. 11. 1. 0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제공



이태원 참사 여파로 ‘1박 2일’이 핼러윈 콘셉트 분량을 편집한다.

지난달 31일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제작진은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편이 일부 편집된 내용으로 추후 방송 예정이다. 본 방송을 기다리셨을 모든 분께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편집 내용은 강시, 뱀파이어, 처녀귀신 분장 등 핼러윈 콘셉트로 촬영된 분량인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와 비보에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30일 방송 예정이었던 ‘1박 2일’은 이태원 참사 관련 뉴스특보로 인해 결방이 됐다.

다음은 제작진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제작진입니다.

지난 30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편이 일부 편집된 내용으로 추후 방송될 예정입니다.

본방송을 기다리셨을 모든 분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와 비보에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