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성동일, 강하늘에 "인생 바꿀 연극" 제안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튼콜'에서 성동일이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강하늘에게 함께 연극을 하자고 제안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에서 자금순(고두심 분)은 6·25 전쟁 이후 이산가족 상봉에서 만난 아들 리영훈(김영민 분)과 손주 리문성(노상현 분)을 떠올렸다.
이산가족 상봉 당시 리영훈은 자신의 아들 리문성을 보고 눈물을 보이는 자금순에 "울지 마시라요"라며 말을 건넸다.
리영훈은 "문성이가 그렇게 아버지를 닮았습니까?"라며 자금순을 이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에서 자금순(고두심 분)은 6·25 전쟁 이후 이산가족 상봉에서 만난 아들 리영훈(김영민 분)과 손주 리문성(노상현 분)을 떠올렸다.
이산가족 상봉 당시 리영훈은 자신의 아들 리문성을 보고 눈물을 보이는 자금순에 "울지 마시라요"라며 말을 건넸다. 리영훈은 "문성이가 그렇게 아버지를 닮았습니까?"라며 자금순을 이해했다.
리영훈은 "어머니가 아버지보다 6살 위셔서 기억이 선명하시고만요. 어머니는 아버지가 말씀해 주시던 모습이 고대로입니다"라고 전했다. 자금순은 "이래 할머니가 다 됐는데"라고 말했다. 리영훈은 "아닙니다. 저는 한 번에 알아봤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영훈은 남한에 남고자 하는 자금순에 실망했다. 리영훈은 "어머니는 통일이 돼도 고향으로 돌아오실 생각이 없으시군만요"라며 실망했다. 자금순은 "아이들이 자라기에는 대한민국 상황이"라고 전했지만 리영훈은 "일 없습니다"라며 토라졌다.
연극이 끝난 뒤 유재헌은 누군가 자신을 찾는다는 말에 정상철과 만나게 됐다. 정상철은 유재헌에 "공연 아주 잘 봤습니다. 북한 사투리도 아주 능숙하시고 인상적인 공연이였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가 연극을 많이 본 것은 아니지만 이 작은 무대 하나의 인생을 올린다는 거 대단한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유재헌은 "제가 하는 일이 그렇게 거창한 일은 아닌데요. 대단하긴 하죠"라며 머쓱해했다.
대화 중 유재헌은 "저기 죄송한데 어느 제작자에서 오신 건지"라며 궁금해했다. 정상철은 유재헌의 물음에 자신의 명함을 내밀었다. 정상철은 명함을 보고 놀라는 유재헌에 "나하고 연극 한번 해볼래요?"라고 제안했다. 정상철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크고 아름다운 무대에서"라고 전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총비용→신혼집 가격 '화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스타뉴스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총비용→신혼집 가격 '화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