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동료’라며 박보연은 열애 선그었는데… 아스트로 라키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라키(왼쪽 사진·23·본명 박민혁) 측이 배우 박보연(오른쪽 사진·28)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31일 "라키는 배우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사람은 '숨은그놈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글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배우가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박보연 소속사 “동료 사이로 연인은 아니다”
아스트로 라키(왼쪽 사진·23·본명 박민혁) 측이 배우 박보연(오른쪽 사진·28)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31일 “라키는 배우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사람은 ‘숨은그놈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글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배우가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됐다”며 “슬픔과 위로를 나누어야 하는 국가애도기간 중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에 당사의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부연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박보연이 전날 키가 출연한 뮤지컬 ‘삼총사’ 공연을 관람했다면서 둘이 연인 사이라는 취지의 글이 게재됐다.
또 다른 게시물은 아스트로의 정규 3집 음반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의 라키 솔로곡 ‘S#1.’에 박보연이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것 역시 열애 근거라고 주장했다.
한편 라키는 2016년 보이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숨가빠’와 ‘올 나이트’, ‘블루 플레임’ 등으로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으로 출연해 배우로도 데뷔했다.
박보연은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극 ‘치얼업’에서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의 전 단장 유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앞서 박보연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구 측은 31일 뉴스1에 “박보연씨와 라키씨는 드라마 숨은그놈찾기를 통해 알게 돼 친해진 동료 사이로 연인은 아니다”라며 “당시 라키씨가 음악 작업 중인 가운데 박보연씨가 이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작업을 함께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었다.
나아가 “뮤지컬 공연을 관람한 것 역시 친한 사이이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윗집男 칼부림에 1살 지능된 아내”…현장 떠난 경찰은 “내가 찔렸어야 했나” [사건 속으로]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중년 배우, 언론에 편지…내용 보니 ‘뭉클’
- “39만원으로 결혼해요”…건배는 콜라·식사는 햄버거?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식대 8만원이래서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일상톡톡 플러스]
- “북한과 전쟁 나면 참전하겠습니까?”…국민 대답은? [수민이가 궁금해요]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