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홍성기의 결혼 10주년 선물에 감동..천만원대 명품시계 실화야? (‘푸하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현이가 결혼 10주년 선물에 감동했다.
지난 30일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홍빠빠TV'에는 '10주년 결혼 기념일과 내 만40세 생일'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이해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홍성기는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전 집앞 꽃집에서 장미꽃다발을 이현이에게 선물했고, 식사 후에는 결혼기념일 선물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모델 이현이가 결혼 10주년 선물에 감동했다.
지난 30일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홍빠빠TV’에는 ‘10주년 결혼 기념일과 내 만40세 생일’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이해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10년 전 결혼식을 올렸던 호텔의 레스토랑을 방문해 식사를 했다.
특히 홍성기는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전 집앞 꽃집에서 장미꽃다발을 이현이에게 선물했고, 식사 후에는 결혼기념일 선물도 전달했다. 이현이는 “선물이 뭐일 것 같냐”는 물음에 “신발”이라고 답했다. 그러나 쇼핑백 안에는 천만원대 명품 시계가 담겨 이현이를 놀라게 했다.
“진짜야?”라고 묻는 이현이에 홍성기는 “가짜겠냐. 진짜다. 돈 좀 많이 썼어”라고 으쓱해 했다. 또한 홍성기는 “결혼할 때 이거 갖고 싶다고 했잖아”라며 과거 이현이가 했던 말을 기억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현이는 끝내 눈물을 흘렸다.
뿐만 아니라 이현이는 남편이 쓴 편지를 읽으면서도 계속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어 결혼기념 케이크에 꽃힌 초를 불며 결혼기념일을 축하했다.
한편, 이현이는 지난 2012년 홍성기와 결혼해 슬하 2남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홍빠빠TV’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