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카페' 시사회 일정 변경…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야카페'가 이태원 참사 여파로 시사회 일정을 변경했다.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이하 심야카페) 측은 31일 "'심야카페'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11월 11일 오전 10시 30분으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당초 '심야 카페' 측은 11월 4일 시사회 및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애도의 뜻에 동참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야카페’가 이태원 참사 여파로 시사회 일정을 변경했다.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이하 심야카페) 측은 31일 “‘심야카페’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11월 11일 오전 10시 30분으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태원에서 발생한 대형 인명사고로 국가애도기간 선포에 따라 언론배급 시사회를 변경하게 됐다”며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나신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들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당초 ‘심야 카페’ 측은 11월 4일 시사회 및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애도의 뜻에 동참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
11월 17일 개봉을 앞둔 ‘심야카페’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을 찾아 나선 여자가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 정영주 등이 출연했다.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인파가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31일 오전 6시 기준 154명이 숨지고 149명이 다친 것으로 집계했다. 정부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물어보살` 서장훈, 낙하산 입사 의뢰인 `복직 희망`에 "나라도 안 뽑아"
- `스맨파` 서울 콘서트, 내년 연기…강릉 공연은 취소
- 제베원 장하오 ‘귀공자 비주얼’ [MK포토] - MK스포츠
- 노랑풍선, 올해 마지막 혜택 ‘굿 BUY 페스타’ 진행 - 매일경제
- 베이비몬스터 "우리 매력 흘러넘치도록 담은 YG표 뉴 클래식"
- [포토]준규, 꽉찬 잘생김 - 스타투데이
- [포토]준규-요시, 미리보는 윈터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