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측 "팬미팅 예매 일정 연기…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의 팬미팅 티켓 예매 일정이 연기됐다.
이어 "금일부터 예정되어 있던 김선호 배우의 팬미팅 티켓 예매 일정이 연기됐음을 알려 드린다"며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태원 참사를 추모하는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내달 10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김선호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의 티켓 예매 일정을 연기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31일 “지난 29일 발생한 참사의 희생자와 유가족분들께 삼가 애도의 뜻을 전한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금일부터 예정되어 있던 김선호 배우의 팬미팅 티켓 예매 일정이 연기됐음을 알려 드린다”며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태원 참사를 추모하는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내달 10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김선호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의 티켓 예매 일정을 연기한 것.
지난 29일 핼러윈을 맞아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대규모 인파가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31일 오전 6시 기준 사망자가 154명, 중상자가 33명, 경상자가 116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정부는 30일 서울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하고, 내달 5일까지를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내 잘못 같다"…'이태원 참사'서 친척 잃은 의용소방대
- 분향소 찾은 한동훈에 "이 XXX야!"…욕설한 시민
- “이태원 왜 갔냐는 꼰대들, 당신들은 어땠는가”...소재원, 참사 비난에 일침
- "두 집 살림하던 남편..임신 중일 때 다른 여자와 결혼식 올려"
- “내려가는 거 먼저에요” 이태원 사고 2시간 전 정체 풀어낸 여성
- 前 LG·KIA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
- "수화기 너머 목소리, 딸 아닌 한국 경찰"…핼로윈의 비극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
- "두 집 살림하던 남편..임신 중일 때 다른 여자와 결혼식 올려"
- “일할 사람 없어 문 닫을 판”…빈 일자리, 8개월 연속 22만 개 넘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