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카페', 시사회 일정 변경…"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심야카페:미씽 허니'의 시사회 일정이 변경됐다.
배급사 영화특별시 SMC는 31일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극장판 '심야카페:미씽 허니'(감독 정윤수)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11월 11일 오전 10시 30분으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당초 '심야카페:미씽 허니'의 언론배급 시사회는 4일로 예정돼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급사 영화특별시 SMC는 31일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극장판 ‘심야카페:미씽 허니’(감독 정윤수)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11월 11일 오전 10시 30분으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당초 ‘심야카페:미씽 허니’의 언론배급 시사회는 4일로 예정돼있었다. 배급사는 이어 “이태원에서 발생한 대형 인명사고로 국가애도기간(10.30~11.5) 선포에 따라 언급배급 시사회를 변경하게 됐다”며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나신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들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심야카페:미씽 허니’는 2020년 시즌 1 ‘심야카페’를 시자긍로 시즌 2‘심야카페-힙업 힛업’, 시즌 3 ‘심야카페-산복산복 스토커’까지 이어진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극장판.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 분)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 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오는 11월 17일 개봉한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내 잘못 같다"…'이태원 참사'서 친척 잃은 의용소방대
- 분향소 찾은 한동훈에 "이 XXX야!"…욕설한 시민
- “이태원 왜 갔냐는 꼰대들, 당신들은 어땠는가”...소재원, 참사 비난에 일침
- "두 집 살림하던 남편..임신 중일 때 다른 여자와 결혼식 올려"
- “내려가는 거 먼저에요” 이태원 사고 2시간 전 정체 풀어낸 여성
- 前 LG·KIA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
- "수화기 너머 목소리, 딸 아닌 한국 경찰"…핼로윈의 비극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
- "두 집 살림하던 남편..임신 중일 때 다른 여자와 결혼식 올려"
- “일할 사람 없어 문 닫을 판”…빈 일자리, 8개월 연속 22만 개 넘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