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서울 콘서트, 내년 연기…강릉 공연은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맨파' 콘서트가 연기 및 취소됐다.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측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국가적 애도에 뜻을 같이 하기 위해 전국투어 서울, 강릉 공연 일정이 변경 및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서울 공연 일정 중 11월 5일 오후 6시 콘서트는 내년 1월 7일 오후 6시로, 11일 6일 오후 6시 콘서트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로 변경됐다.
'스맨파' 전국투어 강릉 공연의 일정은 취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맨파’ 콘서트가 연기 및 취소됐다.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측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국가적 애도에 뜻을 같이 하기 위해 전국투어 서울, 강릉 공연 일정이 변경 및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서울 공연 일정 중 11월 5일 오후 6시 콘서트는 내년 1월 7일 오후 6시로, 11일 6일 오후 6시 콘서트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로 변경됐다. ‘스맨파’ 전국투어 강릉 공연의 일정은 취소됐다.
앞서 ‘스맨파’ 측은 이태원 참사 여파로 11월 1일 방송 예정이었던 ‘스맨파’ 마지막회 결방을 확정했다.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인파가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31일 오전 6시 기준 154명이 숨지고 149명이 다친 것으로 집계했다. 정부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물어보살` 이수근, 공주 옷 마니아에 "너 관종이지?" 웃음
- `유퀴즈` 2일 결방 확정…국가 애도 기간 동참[공식]
- 제베원 장하오 ‘귀공자 비주얼’ [MK포토] - MK스포츠
- 노랑풍선, 올해 마지막 혜택 ‘굿 BUY 페스타’ 진행 - 매일경제
- 베이비몬스터 "우리 매력 흘러넘치도록 담은 YG표 뉴 클래식"
- [포토]준규, 꽉찬 잘생김 - 스타투데이
- [포토]준규-요시, 미리보는 윈터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