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무서워 연애 못하는 고민남, 헤어스타일 바꾸고 변신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와 대화가 무서워 연애를 못한다던 고민남이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10월 3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과 이수근은 여자와 대화가 무서워 연애를 못한다던 순수 고민남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여자와 대화가 무서워 연애를 못한다던 순수 고민남은 서장훈과 이수근에게서 일단 스타일부터 바꾸라는 조언을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와 대화가 무서워 연애를 못한다던 고민남이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10월 3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과 이수근은 여자와 대화가 무서워 연애를 못한다던 순수 고민남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여자와 대화가 무서워 연애를 못한다던 순수 고민남은 서장훈과 이수근에게서 일단 스타일부터 바꾸라는 조언을 들었다. 헤어스타일을 시원하게 자르고 미용실에서 눈썹도 정리하고 친구들 조언을 받아 옷도 사 입으라고 조언한 것.
이날 이수근은 “저희 조언에 따라 스타일 대변신을 했다고 한다. 한번 보도록 하겠다”며 고민남의 바뀐 헤어스타일 사진을 공개했고 서장훈은 “훨씬 낫다”고 평했다. 이수근도 서장훈의 의견에 동조했다.
하지만 이어 고민남이 친구들의 조언을 받아 산 옷까지 공개하자 이수근은 “이거냐. 친구들 자체가 문제가 있다”고 말을 돌렸다. 서장훈도 “친구들 멀리 하시고”라고 농담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라키♥박보연, 부인하더니 결국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김영철 “참사 몇시간 전 이태원 방문‥가슴에 통증올 정도”(철파엠)
- ‘프듀2’ 출신 박희석, 故이지한 비보에 “일본 가기 전 보자 했는데‥”
- 박지윤 “이태원 사고현장 건너편 살아‥믿기지 않는다”
- 이태원 참사 애도했다가…이찬원, 관객 난입→매니저 멱살 봉변
- ‘임창정♥’ 서하얀 “사랑하는 전부를 잃은 슬픔, 헤아릴 수 없어”
- BJ 케이 “나 때문에 인파 모여 이태원 압사 사고? 말도 안된다”[전문]
- 서정희, 이태원 참사에 가슴 철렁 “딸 서동주 韓 있었다면…”
- 이태원 대참사로 드러난 재난보도와 저급한 기자 수준[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