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앨범 발매·콘서트 티켓 오픈 연기…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의 신보 발매 및 콘서트 티켓 오픈 일정이 잠정 연기됐다.
31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 공식 팬카페를 통해 "11월 11일 발매 예정이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MAN)'의 발매 및 모든 프로모션 일정과 11월 2일, 3일 양일간 예정이었던 정동원 콘서트 두 번째 '성탄총동원'의 티켓 오픈 일정이 잠정 연기됐다"고 밝혔다.
연기된 발매와 프로모션 일정, 티켓 오픈 일정 등은 내부 및 유통사, 각 업체 협의 후 추후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의 신보 발매 및 콘서트 티켓 오픈 일정이 잠정 연기됐다.
31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 공식 팬카페를 통해 “11월 11일 발매 예정이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MAN)’의 발매 및 모든 프로모션 일정과 11월 2일, 3일 양일간 예정이었던 정동원 콘서트 두 번째 '성탄총동원'의 티켓 오픈 일정이 잠정 연기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태원 참사 희생자 분들과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분들의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연기된 발매와 프로모션 일정, 티켓 오픈 일정 등은 내부 및 유통사, 각 업체 협의 후 추후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인파가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31일 오전 6시 기준 154명이 숨지고 149명이 다친 것으로 집계했다. 정부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방탄소년단 진, 아르헨티나 공연 마치고 귀국
- [단독] `일당백집사` 이번주 결방…이태원 참사 애도
- ‘정년이’ 김태리 가수 데뷔신 그 노래, 음원으로 듣는다 - 스타투데이
- "이러다 다 죽어요" 외치는 이정재…`오겜` 시즌2 예고편 공개
- 아이브, ‘청소차 참변’ 7살 초등생 빈소에 근조화환 - 스타투데이
- “멤버들 믿었죠”...‘7인조 재편’ 케플러 재계약 비하인드[인터뷰] - 스타투데이
- ‘좋거나 나쁜 동재’ 이준혁 위기, 검사 해직 나락?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