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미 국제산악연맹 공로패
디지털뉴스부 2022. 10. 31. 1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경미 대한산악연맹 부회장이 2022 국제산악연맹(UIAA) 정기총회에서 공로패를 받았다.
오영훈 대한산악연맹 국제교류이사는 UIAA 아시아 대표 집행위원으로 선출됐다.
대한산악연맹은 31일 "UIAA가 캐나다에서 28일과 29일에 2022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새로운 집행위원을 선출하고 국제산악계에 공헌한 산악인에게 공로패를 수여식을 했다"며 배경미 부회장의 수상과 오영훈 이사의 아시아 대표 집행위원 선출 소식을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경미 대한산악연맹 부회장이 2022 국제산악연맹(UIAA) 정기총회에서 공로패를 받았다.
오영훈 대한산악연맹 국제교류이사는 UIAA 아시아 대표 집행위원으로 선출됐다. 대한산악연맹은 31일 "UIAA가 캐나다에서 28일과 29일에 2022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새로운 집행위원을 선출하고 국제산악계에 공헌한 산악인에게 공로패를 수여식을 했다"며 배경미 부회장의 수상과 오영훈 이사의 아시아 대표 집행위원 선출 소식을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머니의 통곡…"밝고 성실한 우리 아이, 되돌릴 수 없는 현실 마음 아파"
- "밤새 시신 50구 날랐다"…20대 업소 직원이 전한 그날 참상
- `이태원 압사 참사` 군인·군무원 등 3명 숨져…음주회식·골프금지
- 이태원 참사, 여성 사망자가 왜 많았나…"100명 밀리면 압력만 5톤"
- 실종자 가족들, 생사 확인 후 희비 엇갈려…"살아있다니 다행" vs "사망했대"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