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종, 대만 일정 취소…이태원 참사 애도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세종이 이태원 참사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대만에서 예정된 행사 참석을 취소했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0월 31일 뉴스엔에 "양세종의 대만 일정이 취소된 게 맞다"고 밝혔다.
양세종은 오는 11월 3일, 4일 양일간 ITF 한국관 개막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태원 참사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행사 참석 취소를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양세종이 이태원 참사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대만에서 예정된 행사 참석을 취소했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0월 31일 뉴스엔에 "양세종의 대만 일정이 취소된 게 맞다"고 밝혔다.
양세종은 오는 11월 3일, 4일 양일간 ITF 한국관 개막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태원 참사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행사 참석 취소를 결정했다.
앞서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발생한 대규모 압사 사고로 인해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정부는 11월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연예계는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는가 하면, 예능 드라마 등 프로그램 편성을 변경하고 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라키♥박보연, 부인하더니 결국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김영철 “참사 몇시간 전 이태원 방문‥가슴에 통증올 정도”(철파엠)
- ‘프듀2’ 출신 박희석, 故이지한 비보에 “일본 가기 전 보자 했는데‥”
- 박지윤 “이태원 사고현장 건너편 살아‥믿기지 않는다”
- 이태원 참사 애도했다가…이찬원, 관객 난입→매니저 멱살 봉변
- ‘임창정♥’ 서하얀 “사랑하는 전부를 잃은 슬픔, 헤아릴 수 없어”
- BJ 케이 “나 때문에 인파 모여 이태원 압사 사고? 말도 안된다”[전문]
- 서정희, 이태원 참사에 가슴 철렁 “딸 서동주 韓 있었다면…”
- 이태원 대참사로 드러난 재난보도와 저급한 기자 수준[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