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 얘들아" 임수향, 팔로워 떠나가니 후회막심‥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수향이 팔로워들과 밀당을 즐겼다.
지난 28일, 임수향은 "나 아까 MZ 사진 올렸다가 팔로워 떨어졌잖아^______^ 돌아와 얘두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말한 'MZ사진'은 오른쪽 사진을 말한다.
임수향은 'MZ사진'이라는 것과 함께 "요즘 MZ는 이렇게 찍는거라며.. 확실해?? 확실하냐구 이게 ..맞아? ㅇㅅㅇ?????"라고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임수향이 팔로워들과 밀당을 즐겼다.
지난 28일, 임수향은 “나 아까 MZ 사진 올렸다가 팔로워 떨어졌잖아^______^ 돌아와 얘두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블랙에 화이트 포인트가 들어간 원피스를 입고 앞머리를 만지는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그가 말한 'MZ사진'은 오른쪽 사진을 말한다.
임수향은 'MZ사진'이라는 것과 함께 "요즘 MZ는 이렇게 찍는거라며.. 확실해?? 확실하냐구 이게 …..맞아? ㅇㅅㅇ?????"라고 전한 바 있다.
이를 본 팬들은 "귀여워ㅠㅠㅠㅠ", "언팔했다가 다시왔어요 언니", "언니 솔직히 말해요 본업 개그맨이죠. 하 .. 진짜 왤케 웃긴거에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수향은 차기작으로 MBC ‘꼭두의 계절’을 선택했다. 그는 한계절 역으로 분해 전국 꼴찌 의대 출신 의사의 바람 잘 날 없는 인생을 그려낼 예정이며, 배우 김정현과 호흡을 맞춘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임수향 개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