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X하지원, '1박2일' 출격 "촬영 마치고 편집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하늘과 하지원이 '1박2일'에 뜬다.
31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측 관계자는 OSEN에 "강하늘 씨와 하지원 씨가 '1박2일'에 출연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에 맞춰 '1박2일'에 출연하며 작품 홍보에도 힘을 쏟는 모양새다.
다만 '1박2일' 측은 현재 이태원 참사를 고려해 최근 진행된 촬영 중 핼러윈 콘셉트의 분량을 편집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강하늘과 하지원이 '1박2일'에 뜬다.
31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측 관계자는 OSEN에 "강하늘 씨와 하지원 씨가 '1박2일'에 출연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촬영은 이미 마쳤다. 구체적인 방송 날짜는 현재 편집을 진행 중이라 아직 미정이다. 11월 6일과 13일 중 첫 공개가 될 전망이다"라고 설명했다.
강하늘과 하지원은 오늘(31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맞춰 '1박2일'에 출연하며 작품 홍보에도 힘을 쏟는 모양새다.
다만 '1박2일' 측은 현재 이태원 참사를 고려해 최근 진행된 촬영 중 핼러윈 콘셉트의 분량을 편집 중이다. 이에 따라 기존 촬영 분량 편집이 완료되는 대로 강하늘, 하지원의 출연 분량의 방송일 또한 공개될 전망이다.
'1박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