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측 “하지원X강하늘, 출연 맞아…촬영 완료”(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에 하지원과 강하늘이 뜬다.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은 31일 오후 MBN스타에 "하지원과 강하늘이 출연하는 것이 맞다. 이미 촬영을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하지원과 강하늘은 오늘(31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에서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이 '1박 2일'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주고, 어떤 케미를 터트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에 하지원과 강하늘이 뜬다.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은 31일 오후 MBN스타에 “하지원과 강하늘이 출연하는 것이 맞다. 이미 촬영을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하지원과 강하늘은 오늘(31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에서 호흡을 맞춘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두 사람이 ‘1박 2일’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주고, 어떤 케미를 터트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박 2일’은 지난 30일 이태원 대형 압사 참사 여파로 결방됐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