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윈터 컬렉션 '씬다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올 겨울 취향을 모두 담은 2022년 겨울 컬렉션 씬다운(THIN DOWN) 아이템을 공개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씬다운 아우터는 남녀 아이템 모두 등판에 씬다운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한층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 포인트가 가미된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씬다운 아우터는 남녀 아이템 모두 등판에 씬다운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구스 다운에 비해 두께감이 얇고 슬림하여 한겨울 라운딩에도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을 뽐내기 충분하다. 또한 보온성이 우수하여 급변하는 겨울 필드 날씨에 체온을 꽉 붙잡아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특히 남성 다운은 이태리 씬다운 충전제를 사용하여 콜드 스팟을 없앴으며 방풍기능을 더욱 강화해 완벽한 씬다운 재킷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한층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 포인트가 가미된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선보였다. 골프와 일상의 경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올라운드(ALL-ROUND) 재킷, 가을과 겨울 사이 입기 좋은 퍼카라 포인트의 숏슬리브 패딩,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남성 핫멜트 점퍼까지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업그레이드한 아우터들로 구성해 아침저녁으로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날씨부터 한겨울 추위마저도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지난 시즌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하여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도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임윤희 기자 yhlim@lofficielkorea.com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