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국향대전 축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함평군은 이태원 참사 애도를 위해 올해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축소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군에 따르면 이태원 참사와 관련, 국가 애도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국향대전 일부 행사를 취소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태원 참사 피해자와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울러 국향대전을 찾아주신 관람객 분들께도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서영 기자]전라남도 함평군은 이태원 참사 애도를 위해 올해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축소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군에 따르면 이태원 참사와 관련, 국가 애도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국향대전 일부 행사를 취소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한다.
이번 주 개최 예정이던 청소년 프린지 페스티벌, 추억의 DJ 뮤직박스, 호남가 따라 부르기 등 무대 행사는 취소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태원 참사 피해자와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울러 국향대전을 찾아주신 관람객 분들께도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함평=이서영 기자(bb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수첩] 최윤범의 승부수, 묘수와 악수 사이
- 산림청, 타지키스탄에 산림경영 기술 전수
- 이케아, 서울 강동점 개점 앞두고 직원 채용
- '승리의 여신:니케' 한국·대만 매출 1위 역주행…2주년 업데이트 효과
-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 제10기 영상제작 청소년캠프 개최
- 쿠팡, '블프 특별전' 진행…직수입 상품 최대 80% 할인
- 검찰, 'B코인 시세조작' 업비트·빗썸·코인원 압수수색
- 호텔신라, 3분기 영업손실 169억원…적자전환
- M&A 뒤로 미룬 하나금융, 배수진 친 우리금융
- 최주선 삼성D 대표 "10년 책임질 '구조적 성장기' 반드시 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