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희석 “故 이지한, 미안하고 사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희석이 이태원 참사로 스물 넷 아까운 나이에 사망한 배우 고(故) 이지한을 추모했다.
박희석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인과 추억을 떠올리며 ""일본 가기 전 보자던 너의 그 한마디에 준비가 끝나고 보자고 이야기했던 내 스스로가 너무 밉다.
박희석은 2017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고인과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희석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인과 추억을 떠올리며 “"일본 가기 전 보자던 너의 그 한마디에 준비가 끝나고 보자고 이야기했던 내 스스로가 너무 밉다. 미안하고 사랑한다, 지한아”라고 적었다.
이어 “모든 유가족분께 한마디 말로 절대 표현할 수 없다는 걸 너무 잘 느끼고 있고, 마음이 찢어질 것 같다는 것도 너무나도 공감하고 있다”며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박희석은 2017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고인과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1998년생인 이지한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 얼굴을 알린 뒤, 2019년 웹드라마 ‘오늘도 남현한 하루’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행보를 보였다. 최근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을 촬영 중이었고 촬영 분량이 더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고양시 명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1월 1일 오후 1시 30분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크러쉬 콘서트 예매오픈 연기 `애도`
- 강하늘 하지원, `1박2일` 게스트 출격
- ‘편스토랑’ 장민호 재테크 달인 “손해 본 적 없다” - 스타투데이
- ‘단거리 9만원대’ 노랑풍선, 올해 마지막 특가 행사 굿 바이 페스타 진행 - 매일경제
- 82메이저, 악플러와 전쟁 시작 “선처는 없다”[공식] - 스타투데이
- ‘정년이 영서’ 신예은, 시크한 블랙룩 [★공항패션] - 스타투데이
- “22개국 수수료 없이 해외 송금” 트래블월렛, 해외 계좌 송금 행사 진행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