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시민의 날 기념식 축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나주시는 지난 30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시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나주시민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시민의 상(부문)은 오경규 빛가람종합병원장(지역개발), 송종운 부활의집 원장(사회복지), 최공섭 남평농협조합장(산업경제)이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전라남도 나주시는 지난 30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시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나주시민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시는 지난 29일 서울 이태원 사고 발생에 따른 국가 애도기간에 맞춰 당초 예정됐던 식전, 축하 공연 등을 모두 취소했으며 전 참석자 묵념을 통해 엄숙한 분위기 속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올해 시민의 상(부문)은 오경규 빛가람종합병원장(지역개발), 송종운 부활의집 원장(사회복지), 최공섭 남평농협조합장(산업경제)이 수상했다.
최공섭 남평농협조합장은 “농촌에 태어나 농업·농촌은 제 삶의 전부였다. 50년 농협에 몸담으며 농가 소득 증대와 삶의 질 개선을 고민하며 농업인들과 함께 살아왔다”라며 “농촌 고령화 시대를 맞아 홀몸 노인들이 외롭고 힘들지 않도록 보살피고 농업인들의 소득 증대에 힘써가겠다”라고 소회와 다짐이 담긴 수상 소감을 전했다.
/나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G모빌리티, 10월 9245대 판매…전년比 44%↑
- 르노코리아, 10월 1만2456대 판매…전년比 116.8%↑
- [기자수첩] 최윤범의 승부수, 묘수와 악수 사이
- 산림청, 타지키스탄에 산림경영 기술 전수
- 이케아, 서울 강동점 개점 앞두고 직원 채용
- '승리의 여신:니케' 한국·대만 매출 1위 역주행…2주년 업데이트 효과
-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 제10기 영상제작 청소년캠프 개최
- 쿠팡, '블프 특별전' 진행…직수입 상품 최대 80% 할인
- 검찰, 'B코인 시세조작' 업비트·빗썸·코인원 압수수색
- 호텔신라, 3분기 영업손실 169억원…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