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트라슈, 반려동물 진료비 데이터베이스 고도화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2022. 10. 31. 17:33
반려동물 진료비 데이터베이스와 동물병원 후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펫트라슈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펫트라슈는 누적 3만3,000여 개의 진료비 데이터와 2,000여 건의 영수증 인증 후기를 데이터베이스로 한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핵심 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11월 6일까지 ‘펫 보호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펫 보호자들에게는 1만원 캐쉬백과 우수 참여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디엠피네트웍스의 권태준 대표는 “간단한 펫 보호자 인증을 절차를 마치면 참여가 가능하며, 펫트라슈 서비스 만족도, 동물병원 진료비에 표준화에 대한 의견, 반려동물 보험 가입 실태 등 최근 정부와 펫 보호자들의 관심이 많은 반려동물 의료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펫트라슈는 2021년 4월 첫 베타 버전인 ‘전국 동물병원 진료비 데이터 조회 서비스’ 출시 이후 지속적인 반려동물 진료비 데이터의 양적 증가와 품질 향상을 주력하였고, 이렇게 수집한 진료비와 후기 데이터를 학습 데이터로 활용하여 AI 기반 동물병원 평판 조회 시스템 출시를 준비 중이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0개국 한상 2천여명, 코로나 이후 새 사업기회 찾는다
- "에너지 전환은 곧 에너지 자립 … 韓, 해상풍력 선도할 수 있어"
- [단독] 대한항공 시드니행 여객기, 엔진 과열로 긴급 회항
- 원자재 채굴 급증에…건설기계 장사 잘했다
- "모국 넘어 국제행사로 발전해야"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