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화장품 다보, 수분 촉촉 피부장벽 보호 클렌징 '히알루론 플러스 크리미 휩 폼' 출시

허남이 기자 2022. 10. 31. 1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화장품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다보(DABO)가 '히알루론 플러스 크리미 휩 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쫀쫀한 찰떡 생크림 거품의 보습 장벽 보호 클렌징 폼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쫀쫀하고 탄력있는 고농축 거품이 선크림,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화장품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다보(DABO)가 '히알루론 플러스 크리미 휩 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보 히알루론 플러스 크리미 휩 폼/사진제공=다보


이번 신제품은 쫀쫀한 찰떡 생크림 거품의 보습 장벽 보호 클렌징 폼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쫀쫀하고 탄력있는 고농축 거품이 선크림,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속 촉촉함 가득 담아 겹겹이 쌓은 8가지 보습성분으로 피부속 수분잠금은 물론, 글리세린 보습성분을 더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관련기사]☞ "이태원 왜 갔냐고? 꼰대들 떠들지 말길" 30대 작가의 일갈[영상]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관객 난입 몸싸움'암 투병' 김희라, 항암치료 고통 고백…"한번에 머리 다 빠져"'결혼 41년' 박일준 "아내가 황혼이혼 요구…비참해"'50억 자랑' 돌싱 정숙 "질린다 질려"…돈 요구 메시지에 분노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