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 박보연과 열애…"동료로 지내다 좋은 감정 생겨"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라키 씨가 배우 박보연 씨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라키 씨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31일 "라키 씨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박보연 씨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라키 씨가 배우 박보연 씨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라키 씨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31일 "라키 씨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박보연 씨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숨은 그놈 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됐다"며 "이후 글 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씨가 라키 씨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됐고,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됐다"고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다만 소속사는 "슬픔과 위로를 나누어야 하는 국가애도기간 중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스럽다"며 "당사의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라키 씨는 지난 2015년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데뷔했고, 다음해 아스트로 멤버로 합류해 가수로서도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라키 씨는 웹드라마와 음악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박보연 씨는 웹드라마 '찐엔딩'을 시작으로 '숨은 그놈 찾기'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는 이유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사진 = 판타지오, 박보연 인스타그램]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케이 '이태원 참사' 루머에 "나 때문에? 말도 안 돼"(전문)
- 윤홍빈 "울면서 CPR 했지만 살리지 못 해"...이태원 참사 현장 증언
- BTS 진, "귀국한 뒤 며칠 안에 군 관련 서류 쓸 것"
- 공정위, 티빙·시즌 합병 승인… 국내 최대 OTT 탄생
- [Y이슈] 서경덕 교수, 장원영 봉황 비녀 논란에 일침 "中 네티즌 도둑질"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단독] 전국 곳곳 '렌터카 도난' 주의보...밀수출 노리나